728x90
반응형

로스트아크 시즌2

발푸르기스 섬의마음


안녕하세요 이번엔 발푸르기스섬의 섬의마음을 획득하러 가보겠습니다 ㅎ

발푸르기스 섬의마음은 던전 마지막 보스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희귀 철벽 룬도 획득할수 있습니다 ㅎ

발푸르기스 섬 퀘스트

섬에 입장해서 안쪽으로 가면 쓰러진 영혼 감시자에게서 

노란색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ㅎ

간단하니 완료해주시고,

던전 입장퀘스트까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ㅎ

발푸르기스 섬 모코코 위치

발푸르기스 섬에서 모코코는 3개 있습니다.

던전안에 4개가 더 있습니다 ㅎㅎ

발푸르기스 모코코#1

첫번째 모코코는 처음 만나는 npc 옆에 있습니다 ㅎ

발푸르기스 모코코#2

던전 입구옆에도 하나 있습니다 ㅎ

발푸르기스 모코코#3

마지막으로 오른쪽 구석탱이에 하나 있습니다 ㅎ

이제 던전으로 갑시다 ㅎ


발푸르기스의 밤 모코코

발푸르기스의 밤 모코코 입니다 ㅎ

총 4개입니다

발푸르기스의 밤 모코코 #1

첫번째 모코코입니다. 구조물을 파괴하면 뛰어올라갈 수 있습니다.

발푸르기스의 밤 모코코 #2

요 부분도 마찬가지로 구조물을 파괴하면 넘어갈수 있습니다 ㅎㅎ

발푸르기스 라사키엘

마지막 요 보스를 처치하면 섬의마음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ㅎ

확률이 좋은편은 아닌것 같습니다

저는 운좋게 10판? 정도에 나왔습니다.

주변에 계신분들은 1시간이상 던전만 왔다갔다해도 안나오셨다는..

발푸르기스 섬의마음과 희귀 철벽 룬

짜잔~ 한번에 철벽룬과 발푸르기스 섬의마음을 얻었습니다 ㅎㅎ

발푸르기스섬 졸업~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