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로스트아크 시즌2

메투스 제도 섬의마음


 

메투스 제도 모코코

저 길없는곳에 있는 모코코는 아래에 팁 작성해놓았습니다 ㅎ

메투스 제도 퀘스트

메투스 제도에 입장하면 앞쪽에 슈바이츠에게 보라색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조난자들을 찾아달라고 하네요 ㅎ

메투스 제도 겁에 질린 빌리

메투스 제도는 미니맵상에서는 맵이 보이지 않습니다.

M 키나 TAB키로 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

선원들을 찾아줍시다 ㅎ

메투스제도 지도

 

메투스 제도 감정표현 공포

선원들을 다 찾고 다시 슈바이츠에게 돌아가면,

갈망의 섬에서 리오라의 풀을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받습니다.

이 퀘스트 보상으로는 감정표현 : 공포도 획득할수 있습니다 

갈망의 섬은 메투스제도에서 북서

메투스 제도에 입장하면 앞쪽에 슈바이츠에게 보라색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갈망의섬 리오라의 풀

후딱 얻어주신다음 다시 돌아갑니다 ㅎㅎ

오기전에 비프로스트를 등록하시면 좀더 편합니다 ㅎ

메투스제도 섬의마음 퀘스트

이제 섬의마음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받습니다 ㅎ

막칸에게 약초를 먹인다음,

다른 선원들을 구하러 가는길에

위 사진의 위치에서 6시방향으로 안쪽으로 들어가면

모코코와 누군가의 기록도 발견할 수 있씁니다.

그다음 선원들을 발견하고,

다음 퀘스트를받으면

베르너의 대저택안으로 들어오면서 퀘스트를 진행합니다.

이후부터는 스포방지겸 던전에서 하라는대로 천천히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ㅎㅎ

사망시 던전을 처음부터 진행해야하는점만 주의하세요 ㅎ

자그마한 팁이라면, 저는 랜턴을 계속 키고 진행하다가

나중에서야 스킬을 다시 읽고 끄고 다녔는데,

여러분은 그냥 끄고 다니세요 ㅋㅋㅋ..

높은등급 몬스터 어그로가 안끌립니다 ㅎ

 

시점도 자주 바뀌고 짧은 단편 공포영화를 본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

엄청 무섭다고하는 사람들이 많은데

개인적으로는 그냥 저냥 괜찮았습니다 ㅎㅎㅎ

 

메투스 제도 섬의마음

이렇게 던전을 완료하면 메투스 제도 섬의마음을 얻을수 있습니다!

메투스 제도 끝~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