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로스트아크 시즌2

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마지막편

바람결 구릉지, 리제 폭포, 붉은 모래 사막


안녕하세요 아르데타인 마지막편입니다!

바람결 구릉지부터 붉은모래사막까지는

던전도 없으니 한시간안에 끝내실수 있습니다 ㅎ

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

중앙 모코코는 아래 팁을 참고해주세요!

바람결 구릉지 모코코 팁#1

위 사진의 위치로 가서 석상앞에서

공명의 노래를 연주하면

비밀통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!


 

리제 폭포 모험의서

리제폭포입니다ㅎㅎ

중앙 뷰포인트 소용돌이 관측소

모코코 팁을 참고해주세요~

리제 폭포 모코코 팁#1

리제폭포 모코코 팁#1 부분입니다 ㅎ

위 사진의 위치에서

사잇길로 들어가시면

아래쪽 모코코 두개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ㅎ

리제 폭포 모코코 팁#2

리제 폭포 모코코 팁#2 부분입니다!

위 사진 위치로가시면

모래폭포?같은곳 안쪽으로 들어가시면 

모코코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ㅎ

뷰포인트 소용돌이 관측소 팁#3

마지막 뷰포인트 : 소용돌이 관측소 팁입니다.

리제폭포 맵 곳곳 구석?처럼 파여진 길에

이런 순간이동 소용돌이와 상호작용을 하시면

랜덤한 소용돌이 위치으로 이동하게 됩니다.

계속 이동하시다 보면 오른쪽사진의 위치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ㅎㅎ

 

 


붉은 모래 사막 모코코

마지막 붉은 모래 사막 모코코입니다 ㅎ

이곳은 스퀘어홀이 없으므로

리제폭포에서 걸어서 오셔야 합니다 ㅎ

모코코 3개만 후딱 드시고 끝!!

 

강화 수액 스프

이제 지금까지 모아온 모험의서 요리들을 만들고 마무리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

수집품은.. 꾸준히 모으시거나 구매를 통해서 채워주시고

호감도도 천천히~올려주세요!

위 사진의 강화 수액 수프 재료 아드레날린 강화 수액은 떠돌이상인 녹스가 판매합니다!

 

아르데타인 모험의서

저는 77%를 달성하고 마무리했습니다 ㅎㅎ

이제보니 크라테르의심장 하드를 안깼네요 ㅎ

 모두 파이팅~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