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로스트아크 시즌2

포르페 섬


안녕하세요 ㅎㅎ

오늘은 모험섬중하나인 포르페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

포르페 위치

포르페는 애니츠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!

 

포르페 닭으로 변신하는 방법

포르페에 입장하면 중앙 근처 갈래길들에

상자들이 있습니다.

상자를 열면 닭으로 변신할 수 있게되는데요

이렇게 닭으로 변신합니다 ㅎㅎ

포르페 닭 스킬

닭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Q 스킬을 사용하면,

자폭하면서 7777777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.

포르페 대기

중앙에 이벤트가 시작되기전에 닭으로 변신해서 대기하고 있으면

시작한 후에 보스몬스터가 나옵니다 ㅎ

포르페 보상

나타난 보스몹에게 닭의 Q 스킬로 데미지를 주면

보스가 살살녹습니다 ㅎㅎ

일반 상태에서 때려봤자 딜도 안들어가니 꼭 닭으로 박치기 한번하세요!

잠깐 딴짓하면 금방 죽어서 보스를 때려보지도 못할수 있으니

빠르게 가서 박치기 해줍니다 ㅎㅎ

포르페 모코코

포르페 모코코는 아래에 팁을 확인하세요!

포르페 모코코 팁#1

모코코 팁#1 입니다.

닭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위 사진위치 구석으로 들어가면

숨겨진 공간으로 들어가집니다 ㅎㅎ

포르페 모코코 팁#2

모코코 팁#2 입니다.

마찬가지로 닭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저 조그만 동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

포르페 모코코 팁#3

마지막 모코코 팁#3 입니다.

위사진 위치로 가면 저런 구조물을 부수면

위로 뛸수있게 됩니다!

올라가셔서 안쪽으로 가시면 모코코 두개가 있습니다 ㅎ

포르페 끝!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